팡시스는?

34G굵기의 미세한 바늘로 피부를 천공하여 약물 혹은 솔루션을 분사한 후에 높은 압력의 양압을 가하여 피부 내로 침투시키는 것으로 통증이 거의 없이 약물 및 여러 솔루션을 침투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의료기기입니다.

팡시스 시술 Step

  • 나노니들을 이용하여 피부에 미세한 천공을 만든 후,
  • 동성 공기압으로 솔루션을 버블링화 하여 도포한 후,
  • 높은 압력의 양압을 추가하여 솔루션을 침투하도록 유도합니다.

팡시스의 혁신적 테크놀로지

순차적 니들링 테크놀로지(Sequential needling technology)
니들이 하나씩 순차적으로 피부를 천공하면 피부의 저항이 작아지기 때문에 일정한 깊이로 피부 천공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버블링 테크놀로지(Solution burbling technology)
순차적 니들링으로 형성된 피부 천공부위에 맥동성 양압을 가하면 솔루션이 버블링화 되어서 표면장력이 감소합니다. 또한, 강력한 공기압에 의해서 솔루션의 침투가 촉진됩니다.

팡시스 특징

Immediate effect & Long lasting improvement
상피와 진피 및 진피 하부에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즉시 효과가 나타나고 효과의 유지기간이 장기간 지속됩니다.

Economic & High efficiency
솔루션의 99%가 흡수되기 때문에,매우 양이 적은 고가의 솔루션을 사용할 경우에도 낭비가 없어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입니다.

Painless & No downtime
34G Pin Nano-needle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과 통증이 거의 없고, 다운 타임이 없어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Safety & Hygiene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하여 안전성과 내구성이 높고, 재사용 불가능한 1회용 팁카틸리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입니다.

팡시스 Q&A